본문 바로가기
음악

"내가 너를 기억하는 방식" 한요한 - 반복 [K pop, 노래추천, 가사]

by 현빈 2021. 1. 17.
반응형

"내가 너를 기억하는 방식" 

 한요한 - 반복

 

안녕하세요 빈입니다!!
이번에 추천드리는 노래는 한요한 님의 “반복”이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내가 너를 기억하는 방식”이라는 주제로
환상 속에서 천백번을 너를 반복했다 라는 내용의 가사예요 

또 이노래 분위기와 멜로디 모든 게 한요한 님의 스타일로 

빠져들게 하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영어가 없어서 집중이 아주 잘 된다는 거예요 
한요한 님의 울부짖는 듯한 그 랩핑은 정말 일품인 거 같아요👍👍

저랑 같이 오늘은 이노래를 반복해볼까요!?

 

 

 

 

 

 

[가사]

이제 그만 날 꺼내줘
이미 내 속은 천백 번
반복했으면 됐어
너랑 본 루프물 같이
주인공이 돼서 여기 갇힌지
천백 번은 더 됐어
너는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고 또
내게 화난 표정 짓다가도 안아줘 또
나는 망가지고 있어 최고 속도로
나를 밟았다가 너는 최고 온도로
다시 나를 안아주길 반복해야 돼
이 짓거릴 언제까지 계속해야 돼?
언제까지 너를 환상으로 봐야 해
이제 나를 놓아 준다고 말이라도 했으면
천백 번 나는 너를 다시 반복했다고
나를 죽이고 또 같은 모습으로
나는 다시 기억하지 못하겠죠
이 슬픈 반복 속에서
이 슬픈 아픔 속에서

 


그때도 말했잖아 뭐랬어
이미 내 몸은 천백 번
반복했으면 됐어
내가 너를 기억하는 방식
또다시 너를 지워가기까지
천백 번은 더 됐어
너는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고 또
나를 저 밑에다 내렸다가 안아줘 또
나는 망가지고 있어 최고 속도로
나를 밟았다가 너는 최고 온도로
다시 나를 안아주길 반복해야 돼
이 짓거릴 언제까지 계속해야 돼?
언제까지 너를 환상으로 봐야 해
이제 나를 놓아 준다고 말이라도 했으면
천백 번 나는 너를 다시 반복했다고
나를 죽이고 또 같은 모습으로
나는 다시 기억하지 못하겠죠
이 슬픈 반복 속에서
이 슬픈 아픔 속에서

 


넌 나의 머리에서 (넌 저기 멀리에서)
넌 나의 현실에서 (넌 저기 어디에서)
내 말버릇에서 (내 발걸음에서)
똑같은 모습으로 난 너를 반복했어
이제 나를 놓아 준다고 말이라도 했으면
천백 번 나는 너를 다시 반복했다고
나를 죽이고 또 같은 모습으로
나는 다시 기억하지 못하겠죠
이 슬픈 반복 속에서
이 슬픈 아픔 속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