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너네 연애 안 한다면서 왜 나만 지키냐??" 유승우 - 거짓말이네 [K pop, 노래추천, 가사, 멜로가 체질]

by 현빈 2021. 1. 9.
반응형

 너네 연애 안 한다면서 왜 나만 지키냐?? 

 유승우 - 거짓말이네 

 

안녕하세요 빈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노래는 아주 재밌게 본 멜로가 체질에서 OST 곡으로 나온

유승우 님의 "거짓말이네" 입니당

 

 

이곡은 20대와 30대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멜로가 체질’ 내용에 맞게

젊은 세대가 마주하는 연애, 돈, 인간관계 등의 문제를

리얼하게 풀어낸 내용의 곡이에요 

 

특히 공감했던 가사는 

" 맘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어 이 세상은
전부 거짓말이네 " 

이 가사인데요 정말로 요즘 세상은 맘처럼 되는 게 없는 거 같아요

 

그래도 암울한 가사에 비해서 노래 자체가 밝은 느낌이라서 

괜히 힘이 나는 거 같기도 해요

이 노래 듣고 다들 힘내 봅시다!!

 

 

 

 

 

 

 

 

[가사]

늘어나는 번호들
줄어드는 친구들
울리지도 않는 폰폰폰
늘어나는 카드들
줄어드는 잔고들
모이지도 않는 돈돈돈
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어 이 세상은


전부 거짓말이네
너네 다 연애 안한다매
근데 왜 나만 지키고 있는데
이 바보같은 약속을


전부 거짓말이네
서른부터 시작이라매
시작은 커녕 준비도 못했는데
모두가 나에게 어른이라 부르네


늘어나는 한숨들
줄어드는 웃음들
사라지는 나의 표정들
지나가는 내 리즈시절
떠나간 내 순수함들
돌아오지 않을 시간들
뜻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어 이 세상은


전부 거짓말이네
너네 다 연애 안한다매
근데 왜 나만 지키고 있는데
이 바보같은 약속을


전부 거짓말이네
서른부터 시작이라매
시작은 커녕 준비도 못했는데
모두가 나에게 어른이라 부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