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아직 난 네가 많이 보고 싶나 봐" 그_냥 - 너의 밤은 어때 가사 [K pop, 노래추천, 가사 ]

by 현빈 2021. 1. 23.
반응형

 

"아직 난 네가 많이 보고 싶나 봐"  

그_냥 - 너의 밤은 어때

 

 

안녕하세요!!! 빈입니다
이번에 추천해 드릴 노래는 "그_냥 - 너의 밤은 어때"입니다.
이 노래는 "정은지 - 너의 밤은 어때"으로 더욱 많이 알려졌는데요.

 


취향저격 그녀 버전의 노래도 좋지만 저는 원곡을 예전부터 알아서 그런지 더욱 정이 가더라요 
원래 이 노래는 저만 알고 저만 노래방에서 부르던 노래인데 

어느 순간 갑자기 다들 알아서 놀래었었는데요
한편으로는 "아 나만 아는 노래였는데 ㅜㅜ" 하면서 

또 다른 한편으로는 이 좋은 노래를 다들 알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럼 원곡 버전의 "그_냥 - 너의 밤은 어때"를 

가사와 함께, 그녀 혹은 그를 생각하면서 들어볼까요~!!

 

새벽에 잠 못 들어도 책임 안 집니다!! ㅎㅎ

 

 

 

[가사]

왜 오늘따라 생각이 많은지

눈을 감아도 잠은 오지를 않고

괜스레 넓어진 침대 위에 누워서

또 너를 그려보네

 

오늘 같은 밤엔 궁금해지곤 해

지금 너의 방도 불이 켜져 있을까

나와 같은 달을 보면서

긴 밤을 보내고 있을까

 

너의 밤은 어때

이렇게 잠 못 드는 밤이면

내가 줬던 꽃다발을 생각하며

한 번쯤은 날 위한 예쁜 미소를 너는 지었을까

나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 못 드는 밤이면

왠지 모를 그때 네 향기가 나

아직 난 네가 많이 보고 싶나 봐

유난히 긴 오늘 밤

 

이젠 괜찮다고

나는 다 잊었다고

아무렇지 않은 척했는데

아직은 네가 가득한 이 밤이

난 많이 그리운 것 같아

 

너의 밤은 어때

이렇게 잠 못 드는 밤이면

내가 줬던 손편지를 꺼내보며

한 번쯤은 날 위한 예쁜 미소를 너는 지었을까

나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 못 드는 밤이면

왠지 모를 그때 네 향기가 나

아직 난 네가 많이 보고 싶나 봐

유난히 긴 오늘 밤

 

나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들지 못할 때면

자꾸만 너의 모습이 떠올라

아직 난 너를 보내지 못했나 봐

네가 그리운 이 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