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K pop][노래추천] 송이한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가사

by 현빈 2021. 1. 1.
반응형

송이한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가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노래도 

나온 지 얼마 안 된 송이한님의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입니다.

 

 

이곡은 당연했던 날을 기다리며
힘든 시간을 겪는 모두에게 한줄기 빛으로 닿길 하는 바람으로 낸곡이라고 해요

 

혹시 주변이 힘들어하고 한줄기 빛을 기다리는 분이 있나요 

있다면 주저 말고 힘이 돼주세요 어쩌면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어요

저도 누군가의 별이 되어 되어서 빛이 돼주고 싶네요

오늘은 주변 지인들에게 전화 한번 돌려야겠네요 ㅎㅎ

 

모두 21년도 파이팅하시고 이번 연도는 좋은 일만 가득한 새해 되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사]

우리의 모든 순간이
애틋해 눈물 날 때면
언제나 네게 닿을 수 있게
가까이서 머물게

유난히 더 힘든 날엔
더 이상 외롭지 않게 안아줄게
영원히 내 품에 너를 간직할게

세상이 널 외면해도 모두가 저버린데도
항상 곁에서 변함없이 늘 있어줄게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매일
어두워 헤맬 때도
앞이 두려워도
언제나 널 지켜줄게
세상이 널 아프게 할 땐
내가 안아줄게 매일
포근한 바람으로
따듯한 햇살로
난 널 지켜줄게 매일

너의 모든 시간 속에 내가 함께할게
오직 너를 위한 소중한 꿈을 담아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매일
어두워 헤맬 때도
앞이 두려워도
언제나 널 지켜줄게
세상이 널 아프게 할 땐
내가 안아줄게 매일
포근한 바람으로
따듯한 햇살로
난 널 지켜줄게

네가 걸어가는 그 길 따라
수많은 별이 되어 비춰줄게

눈부시게 또 아름답게
너를 비춰줄게 매일
세월이 흐른대도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널 사랑할게
영원히 너만을 빛나게
내가 비춰줄게 매일
길고 긴 시간 속에서
찾아올 끝에도
너를 사랑할게 매일

 

 

 

 

 

반응형